코로나19 예방접종 온라인 예약

코로나19 예방접종 온라인 예약은 현재 접속 중인 해당 홈페이지에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웹 · 모바일 모두 접속 가능하며, 총 2단계의 과정을 통하여 코로나19 예방접종 온라인 예약이 완료됩니다.

1단계예약정보 입력

본인인증 화면 본인인증 후 개인정보 입력 화면
01 본인인증
  • 휴대폰인증
    • 통신사 선택, 이름, 주민등록번호(생년월일), 휴대폰번호 입력 후 ‘인증번호 전송’을 클릭하여 휴대폰으로 받은 인증번호를 3분 내에 입력하여 본인인증을 진행합니다.
  • 공동인증서인증 (구 공인인증서 / 금융인증서)
    • 발급받은 인증서를 통해 본인인증을 진행합니다.
      [※ 공동인증서 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해주세요.]
02 본인인증 후 개인정보 입력

본인인증 후 휴대폰번호와 의료기관 및 예약일시를 선택하시고 예약 버튼을 눌러 예약을 진행합니다.

2단계예약완료 안내

예약완료 안내화면 휴대폰으로 예약정보 전송 화면
01 예약완료 안내화면

해당 화면(2단계 | 예약완료 안내)에서는 1단계를 통하여 입력된 예약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02 휴대폰으로 예약정보 전송

코로나19 예방접종 예약이 완료되면 휴대폰번호로 예약정보가 전송되며, 현재 접속 중인 홈페이지의 ‘예약 조회/취소’ 메뉴에서 본인인증이 가능한 정보(이름, 주민등록번호, 예약번호)의 입력을 통하여 예약정보의 확인 및 취소가 가능합니다.

  • 예약일시에 맞춰 선택한 의료기관으로 방문해주세요.
  •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하여 예약일시에 접종을 진행하지 못한 경우, 접종 미완료가 확인될 때까지 재예약이 불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