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기창에서 접속이 안될때 인터넷 접속기록을 모두 삭제하고
웹브라우저를 종료 후 다시 시작해 주시기 바랍니다.

PC 브라우저

  • 1. Ctrl+Shift+Delete 키를 누르거나 각 브라우저별 설정메뉴에서 인터넷 접속기록을 모두 삭제합니다.
  • 2. 접속기록 삭제 후 반드시 웹브라우저를 재시작 하고 접종예약시스템에 접속합니다.
  • 인터넷 익스플로러 예시 이미지

    인터넷 익스플로러

  • 구글 크롬 예시 이미지

    구글크롬

모바일 브라우저

  • 1. 설정 > 개인 데이터 > 검색데이터 삭제 메뉴를 통해 접속기록을 모두 삭제후 웹브라우저를 재시작 합니다.
  • 모바일 설정 이미지 1
  • 모바일 설정 이미지 2